고객지원

고객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.

사후지원

    원격 지원 |

    당사에서는 모든 고객사에 대하여 무상으로 원격 지원을 제공하고 있기에, 프로그램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
   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시고, 필요 시 원격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방문 서비스 |

    전화나 원격 지원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문제에 대하여, 당사 기술부의 방문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|

    당사에서는 모든 고객사에 대하여 CNCKAD S/W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하여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,
   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앞서 모든 고객사에 기본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니,
    잊지 마시고 모든 혜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교  육

    개 요 |

    캐드를 모르는 초보자도 당사에서 실시하는 기본 교육만 받으면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초보자가 아닌 경우는 단기 교육을 수강하여, CNCKAD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교육 일정 |

    당사에서는 CNCKAD교육을 상시 실시하고 있으며, CNCKAD를 사용 중이거나 관심 있는 모든 분들과, 기업들은
    언제든지 교육신청서를 다운받아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특히 개인 자격으로 교육 수강을 희망하시는 분들은
    무료로 교육을 받으실 수 있고, 교육을 이수하시면 관련 업체에 취업도 알선하여 드립니다.

    그 밖의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상세 설명드립니다.

    교육 신청 |

    아래 신청서를 다운받아, 작성후 팩스로 보내주시면, 당사에서 연락드릴 것입니다.
    PDF 파일의 신청서가 열리지 않으면 Adobe Reader를 다운받으면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Klaipeda in the night